본문 바로가기


동영상

home   >   자료실   >   동영상

2020-2021 (사)공동육아와공동체교육 사업 계획 영상을 찍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20-07-09 13:57 조회551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사)공동육아와공동체교육 사무총장 전주리(산아래) 입니다. 잘 지내고 계시냐고 묻는 안부 인사가 참 쉽지 않은 시기입니다. 하지만 이런 어려운 상황에서도 서로를 응원하며 힘내는 현장의 소식을 접할 때마다 마음에 감동이 일어납니다. 지금 (사)공동육아와공동체교육은 온라인 오프라인을 병행한 정기총회를 다시 한 번 시작이라 여기고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운영한 총회가 처음이었음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회원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이번 총회를 진행하면서 2020년 사업계획이 기술적인 결함으로 잘 전달되지 않아 아쉽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사업 발표 때 사용했던 자료를 가지고 (참고링크 : https://www.gongdong.or.kr/bbs/board.php?bo_table=B211&wr_id=3347) 사업계획 설명 영상을 찍어보았습니다. 요새 자주 사용하시는 줌으로 촬영을 하고 보니 한 켠에 제 얼굴이 나오네요... 웃으며 넘어가주시길 바랍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희망이 없다고 하지만 그래도 사람들이 모여 살아가는 힘으로 다시 희망을 꿈꿔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과 현장에서 만날 날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넘어갑니다. 영상링크 : https://youtu.be/sRJeM4xQem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