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털러키브랜드 Vol 2호] "브랜드십과 협동조합"을 소개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25-09-18 11:27 조회177회 댓글0건첨부파일
-
03엔텔레키브랜드 잡지 소개 및 인터뷰질문.pdf
(2.9M)
68회 다운로드
DATE : 2025-09-18 11:27:25
본문
[엔털러키브랜드 Vol 2호] - 브랜드십과 협동조합
공동육아사회적협동조합연합회 상임이사 김희정(달콤)의 인터뷰가 실린 "엔털러키브랜드"를 소개합니다
엔털러키브랜드는 10년전에도 공동육아를 찾아와 질문하고 10년이 지나 다시 질문합니다.
영속하는 브랜드를 위한 모순적 질문
“만약 리더가 없다면 브랜드를 어떻게 유지할 것인가?”
“영속 가능한 브랜드를 위해 리더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엔털러키브랜드의 시선으로 협동조합을 그리고 그 안에 공동육아를 들여다보고 리더십의 구조, 존재의 이유, 모든 정책, 메시지, 서비스와 활동, 설립 미션과 반드시 일치해야 하는 것들에 대해, 인터뷰이는 아주 어려운 질문들에 답해야 했지만 그 과정에서 우리 자신의 명확한 미션과 철학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우리사회의 다양한 협동조합들을 함께 들여다보고 현실을 사는 우리에게는 그다지 새롭지 않다해도 우리가 세상과 연결된 구조를 다양한 각도에서 들여다보는 기회가 되어 주었습니다.
(잡지 소개 및 인터뷰 질문도 파일로 첨부합니다)
참고 https://brunch.co.kr/@unitasbrand/60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소통&참여 > 공동육아 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