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리고 싶어요

home   >   소통&참여   >   알리고 싶어요

알리고 싶은 내용을 자유롭게 올리실 수 있습니다.  

함께 놀면서 몸과 마음을 도구로 상상을 펼치는 창의적인 표현의 세계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티아트 (122.♡.202.214) 작성일21-04-14 19:34 조회473회 댓글0건

본문

저희는 드라마치료 전문기관인 TIAT센터입니다.
매년 아이들이 가장 행복해한 놀이교실과 가장 기억에 남았다고 하는 연극교실을 운영하면서 소개 드리고자 합니다.
치료사가 진행하지만 치료의 형식이 아닌 작업이며, 연극교실은 저희 무지개나무 창작공연집단의 창의표현 워크숍과정입니다. 쟈크르콕 베이스의 창의적 표현과 창작의 시간으로 치료가 아님에도 치유적이며, 다양한 표현매체를 탐색하면서 몸과 마음을 열어가고 타인과 튜닝해 가면서 자신의 내면에 있는 이야기들을 상상의 공간으로서 무대로 옮기게 된답니다. 
정규프로그램이지만, 워크숍 기간 동안은 최대인원 마감 전 까지 신규 참여도 가능하고 자유롭게  원하는 날만 참여해도 되구요. (여름부터 시작되는 공연준비반에 참여하게 될 경우는 정규적인 참여를 필요로 합니다.가슴 설레이는 공연은 성탄절에 진행됩니다.) 

< 어떤 프로그램 인가요?  >
1. 놀이교실 안내는 여기를 보세요.☞ https://pf.kakao.com/_bNchxl/9802361
오감을 활용한 감각놀이, 골목놀이, 몸 놀이, 전통놀이, 치료적으로 고안된 놀이, 학교 운동장과 교실에서 친구들과 함께 하는 놀이들, 아이들이 직접 고안해 만들어가는 놀이까지, 다양한 놀이들은 아이들의 정서, 인지, 사회성 전반을 발달시키고, 놀이 안에서 규칙을 배우고, 지키고, 자기주장을 하고 융통성을 발휘하고 두려움을 극복하고, 협동심을 키웁니다.

2. 창작공연집단 ‘무지개 나무’ 안내는 여기를 보세요. ☞ https://pf.kakao.com/_bNchxl/9802386
★ 창의적 표현 워크숍과정: 보이스, 화술, 움직임, 정서표현, 오브제, 가면, 즉흥연기, 아크로바틱, 신체훈련, 케릭터, 자극과 반응, 리듬, 클라운, 의상과 소품, 음향, 음악, 조명 등 창의적 표현 방법을 다양하게 학습. ( 쟈크 르콕 훈련 베이스 )
★ 공연과정: 참가자들이 직접 주제, 소재를 결정, 구성을 하는 창작과정과 발표준비 과정에서 창의력, 소통능력, 협동심, 협상과 융통성, 책임감, 인내과 끈기, 예술을 통한 자기표현을 배우며, 관객 앞에서 음향, 조명과 함께 연습된 무대 발표를 통한 성취감 경험과 성찰.
※ 일정기간의 워크숍 참여 후 공연준비과정에 참여 가능함

< 프로그램 개요 >
▶ 시간: (일) 2시~ 2시 40분 / 무지개 나무 창의표현 워크숍 2시 40분~ 3시 20분
※ 시간은 필요에 따라 연장되거나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최소인원 등록으로 개설/ 최대인원 등록 시 까지 수시 접수.
▶ 대상: 놀이교실과 무지개 나무는 구성원의 특성과 레벨에 맞추어 프로그램 조정이 가능함. 일요일 현재 모집중 프로그램은 경계선 이상을 기준으로 모집. 무지개 나무 창의 워크숍은 창의적으로 표현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은 친구들. 수줍지만 마음 속 많은 이야기를 연극으로 풀어내고 싶은 친구들, or 발성과 발음 신체훈련을 원하는 경우 or 연기와 극작, 공연제작에 관심이 있는 친구들. 무지개나무 공연과정에 참여를 원하는 친구는 필히 워크숍에 참여해 주세요.
※참여제한: 개별지원 불필요하며, 규칙 준수, 지시를 따르며 소통가능한 친구들만 참여 가능.
▶ 문의: TIAT센터 카카오 채널 https://pf.kakao.com/_bNchxl > 채널 추가> 톡으로 문자 주셔요.
▶ 위치: https://pf.kakao.com/_bNchxl/3543705    서울 관악구 신림동 ( 주차공간 없음)

< 등록 방법 >
▶ 등록 방법: 온라인 신청 바로 가기 http://naver.me/FQmNYunS
▶ 등록 모듈: 1회 체험권/ 자유이용권/ 정규 등록
▶4월 15일과 25일은 1회체험권을 20% 할인된 비용으로 참여할 수 있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