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리고 싶어요

home   >   소통&참여   >   알리고 싶어요

알리고 싶은 내용을 자유롭게 올리실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아름다운 성장을 함께 할 발도르프 유아교육 조합원을 초대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발트앤슈필 (218.♡.31.168) 작성일18-09-13 15:56 조회188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저희 발트앤슈필에서는 Canada Wunder College Institute와 함께 교육공동체의 조합원을 초대합니다.
좋은 교육은 국가의 정책이나 전문가의 지식만이 아닌, 부모와 교육기관, 아이들이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공동체의 뜻이 있다하더라도 지금까지는 학부모님들 스스로가 교육터전도 마련해야 하고 학부모 공동의 의견을 모아 운영 및 교육의 질을 유지한다는 것은 매우 쉽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저희 발트앤슈필 교육공동체에서는 교육전문가들이 교육환경 및 교육내용과 같은 전문적인 영역을 담당하고, 함께 하는 학부모님들은 자녀들을 위한 좋은 교육을 위해 지원하는 역할 체계를 구성함으로 학부모님들의 교육적인 부담성은 낮추고, 교육의 질을 높히는 열린교육의 교육공동체를 지향하고자 합니다.

*대상연령: 35개월-취학전
*교육시간: 오전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교육활동: 정통적인 Anthroposophy(발도르프 교육)을 중심으로 아이들의 머리, 가슴, 신체의 조화를 이루고 자율성이 성장하는데 초점을 둡니다.
*오픈시기: 2019년 3월초

*교육환경: 
도심에서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의 자연의 변화를 느끼며 실내에서의 놀이와 실외로 이어지는 불곡산의 조용하고 아름다운 자연은 그 자체만으로도 내적인 안정감과 힘을 선물합니다.

*교육의 전문성:
독일 stuttgart waldorf 교사과정과 놀이치료 및 아동상담,  심리운동, 예술치료 등 아동교육과 발달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인력과 협력작업 등을 통하여 아이들 개개인의 아름다운 성장을 돕도록 합니다.

*입학조건:
저희 연구소의 교육에 대한 인지와 통찰을 위해 저희 연구소에서 개최하는 부모교육 및 워크샵에 참가하신 학부모님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입학설명과 인터뷰: 인터뷰시간을 정하여 개별적으로 이루어집니다
 (인터뷰시간에는 intensive한 상담을 위해 아이들없이 부모님들만 참석하실 수 있음에 깊은 양해바랍니다)

*신청을 원하시는 분은 홈페이지 www.inamu.org 를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